728x90
๋ฐ์ํ
๋๋ฉํ์ด์ง์ ๋ค์ด๊ฐ ์์๋ค๊ณผ ๊ตฌ์กฐ ์ ๋ฆฌ
์ ํ์จ ๋์ ๋๋ฉํ์ด์ง๋ฅผ ๋ง๋๋๊ฒ ์ค์ํ๋ค
์์์ธ์ด ๋ฑ ๋ณด๊ณ ํฌ๋๊ฑฐ๋ฆด ์ ์์ ์ ๋๋ก ๋ง๋ค์ด์ผ ํ๋ค.
์คํฌ๋กค ์ ๋ณด์ด๋ ํ์ด์ง์ ์คํฌ๋กค ํด์ผ ๋ณด์ด๋ ํ์ด์ง๋ก ๋๋ ์ ์๋ค.
์คํฌ๋กค ์ ๋ณด์ด๋ ํ์ด์ง(๋ฉ์ธ ํ์ด์ง)
๋ชฉํ : ๊ด์ฌ์ ๋
ํฌ๊ฒ 5๋ถ๋ถ์ผ๋ก ๋๋ ์ ์๋ค
- Explain the value you provide (title)
- Explain how you'll create it (subtitle)
- Let the user visualise it (visual)
- Make it believable (social proof)
- Make taking the next step easy (CTA)
1. ์ ๋ชฉ ํ์ด
ํฌ๊ฒ 3๊ฐ์ง๋ก ๋๋์ด ๋ณผ ์ ์๋ค.
- Uniqueํ product - explain what you do as simply as possible
- Uniqueํ์ง์๋ค(๋๋ถ๋ถ์ ํ๋ก๋ํธ์ ํด๋น) - add Oomph
- The easiest way to write hooks is to address your customer's biggest objection.
- Visual ์๊ฐ์๋ฃ
- ์ ํ์ด ์ค์ ๋ก ์๋ํ๋ ๋ชจ์ต์ ๋ณด์ฌ์ค๋ค.
- ์ฑํ๋ฉด, ๋ชฉ์ ์ด๋ฏธ์ง
- Social Proof
- ํผ๋๋ฐฑ, ๊ณ ๊ฐ ๋ฆฌ๋ทฐ, ์์ ์ ์ผ๋ก ๊ฒ์ฆ๋จ์ ๋ณด์ฌ์ค
- CTA
- ๊ฐ์ ์ ๋ ๋ฒํผ
- ๋จ์ํ ์ก์ ์ ์ ๋ํ๋ค๊ธฐ๋ณด๋ค๋ ๊ฐ์น๋ฅผ ๋ด๊ธฐ
๋ค๋ฅธ ์์๋ค
์คํฌ๋กค ๋ด๋ฆฌ๋ ํ์ด์ง
๋ชฉํ : ํ๋งค์ ๋
Make the value concrete (features and objections)
Inspire action (social proof)
Tie up loose ends (FAQ)
Repeat your call to action (2nd CTA)
Make yourself memorable (Founder's note)
๋ฐ์ํ